★ 신규사업자 카드사 8군데 가맹점 신청 및 등록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SNET 작성일18-11-09 10:29관련링크
본문
★ 신규사업자 카드사 8군데 가맹점 신청 및 등록 방법
신규 사업자의 경우 카드사 8군데 가맹점 신청 및 등록을 해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서류를 직접 작성해서 제출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서류접수가 온라인접수로 변경되어 대표자 명의 휴대폰으로 문자인증이 2회 필요합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에는 추가서류가 필요하고
공동대표자, 법인사업자등은 전자서명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사업자용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가맹점 현장 실사 사진 제출 시행! 총 2장
가맹점 사업장 외부 사진1장 : 상호가 보이는 간판, 출입문, 건물 안내표지판 등
가맹점 사업장 내부 사진 1장 : 사업장 내부, 또는 사무실 실내 전경 등
사업장이 자택으로 되어 있거나, 간판이 없는 사업장일 경우 건물 외관사진 첨부
아파트의 경우 1층 현관과 동 수 보이게 촬영해주시면 되고
내부의 경우 업종 확인이 가능하게끔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입금받을통장사본, 매장사진2장
영업신고증 또는 인허가신고증 (해당업종만)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입금받을통장사본, 매장사진2장
법인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 주주명부, 사용인감계(법인인감도장과통장도장이다를경우만)
영업신고증 또는 인허가신고증 (해당업종만)
서류는 반드시 3개월 이내 서류로 제출해야합니다.
카드사 신규 가맹점 신청 및 등록까지는
접수 후 3일정도 소요되며
업무가 빠른 카드사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가맹점번호 등록이 완료된 카드사는 결제가 가능합니다.